와이즈멘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 전주무궁화특공대 출동

어렵고 힘든 어르신 가정에 집수리 및 현광등교체

안재덕 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3:46]

와이즈멘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 전주무궁화특공대 출동

어렵고 힘든 어르신 가정에 집수리 및 현광등교체

안재덕 기자 | 입력 : 2024/11/19 [13:46]

▲ 세면실 현광등 교체작업사진1  © 안재덕 기자

 

▲ 세면실 현광등 교체작업사진2  © 안재덕 기자

 

[시사더타임즈/ 안재덕 기자]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에서 11월부터 전주무궁화특공대가 출동한다. 전주다비다노인복지센터 대상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집수리 및 간단한 현광등 방충망 교체 및 열쇠교체등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 헌장전수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2023127일에 있었습니다. 전주무궁화클럽은 전북지구 23/24회기에 첫 창립된 혼성클럽입니다.

 

김환석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렵고 힘든 길을 왜 가냐고 질문 하지만 결코 어렵고 힘든 길이라 생각하지 않는다며 이유로는 함께하는 전주무궁화클럽의 회원들이 있기에 어려움보다는 힘이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매주 토요일마다 흑석골 예닮교회에서 약50명의 어르신들을 위해 국수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주다비다노인복지센터 대상 송천동에 사시는 정OO어르신 가정에 화장실 조명이 어둡고 낡고 오래되어 직부등으로 교체해 드렸다.

 

OO어르신은 화장실이 어둡고해서 넘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직부등 교체이후 밝아져서 너무 좋고 고맙고 어떻게 보답을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김환석회장은 "전주무궁화클럽에서 전주무궁화특공대가 생기게 되어 많은 어르신들에게 집수리 및 각종 방충망 및 열쇠 교체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